colorref 예제
  • 02
  • 08

색상을 특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32비트 숫자 값은 Microsoft Windows 프로그래밍의 COLORREF 데이터 형식에 의해 정의됩니다. 색상 값을 선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 색상 팔레트는 장치에서 표시할 수 있는 색상 목록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장치는 두 가지 색상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흑백 프린터의 경우와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장치는 그보다 더 많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을 제어하기 위해 Microsoft Windows는 컴퓨터에 설치된 각 장치의 색상 팔레트를 추적합니다. 실제로 두 TColor 개체의 RGB 값을 비교하려면 연산자 == (COLORREF)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세 숫자 모두 0인 가장 낮은 값을 가지면 색상이 검은색이라고 합니다. 숫자가 가장 높은 값인 255인 경우 색상을 흰색이라고 합니다. 모든 색상 조합에 이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MS 윈도우 프로그래밍에서, 이름은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색상은 거의 이름으로 호출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이름은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인기있는 이름이 있습니다. 예는 검정, 흰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 노란색입니다. 흑백을 제외한 각 색상은 서로 다른 변형을 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 숫자 모두 값이 같지만 0도 255가 아닌 경우 250개 이상의 가능한 조합이 있는 회색을 회색이라고 합니다. 때로는 조합을 Silver(각 값은 192) 또는 회색(값=128)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SetPixel() 함수를 사용하는 예입니다: 이러한 변수를 선언한 후 32비트 소수점 값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레트 항목 4가 단색(rgb 구성 요소(rgb 구성 요소(255, 0, 0))인 경우 다음이 false로 반환됩니다.

또는 필요한 지원 유형이 포함된 새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작성자가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색상을 사용하여 3D 효과로 사각형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CDC 클래스는 Draw3dRect()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매크로는 32비트 값을 인수, arg로 합니다. GetRValue() 매크로는 rgb 번호의 빨간색 값을 반환합니다. GetGValue() 매크로는 rgb 번호의 녹색 값을 반환합니다. GetBValue() 매크로는 rgb 번호의 파란색 값을 반환합니다.

세 개의 숫자 값이 색상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Comments (0)

Leave a reply

Should you ever have a question, please dont hesitate to send a message or reach out on our social media.